-
[코스트코] 자네티 마스카르포네(마스카포네) 치즈 후기 : 먹으면 살이 많이 찝니다Review/grocery 2025. 3. 5. 20:33반응형
Mascarpone 치즈
코스트코에서 눈에 띄어서 구매한 치즈입니다.
mascarpone 치즈인데, 마스카포네, 혹은 마스카르포네 치즈라고도 합니다.
이탈리아에서 16세기에 만들기 시작한 치즈입니다.
브랜드는 zanetti입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많이 먹으면 안 되겠더라고요.. 그 이유는 포스팅 아래쪽에 설명해 놓았습니다.
구매처 및 가격
저는 코스트코에서 3개에 12990원을 주고 사 왔습니다.
1개당 4330원입니다.
3개를 한 세트로 묶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포장
1개 포장 각 1개는 원형의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는데 통의 지름은 약 11cm, 높이는 약 4.5cm 정도 됩니다.
뚜껑을 열면 뚜껑을 열면 비닐 포장이 나오고, 그 비닐 포장을 벗기면 아주 부드러운 질감의 치즈가 나옵니다.
색은 약간 바닐라 아이스크림 같은 연~~ 한 노란색입니다.
구성 및 중량
1개당 250g입니다.
1개당 칼로리는 888 kcal입니다.
원재료가 크림이 89.9%이고 우유가 10% 인데, 그래서 칼로리가 높습니다.
먹는 방법
저는 빵에 발라 먹었습니다.
제품 뚜껑에는 약간 티라미수 케이크로 보이는 사진이 있는데, 티라미수의 재료로 쓰이기도 하는 치즈라고 합니다.
그리고 커피에 넣어 먹기도 한다는데, 원두커피에 넣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빵에 스프레드처럼 발라먹기도 한다. 맛
맛은 아무 맛 없이 밍밍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잘 생각해 보니 그냥 흰 우유맛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다만 질감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부드러운 정도는, 제가 먹어본 다양한 치즈들 가운데 가장 부드러운 것 같습니다.
크림치즈보다 약간 더 부드러운 것 같습니다.
밍밍한 맛이더라도 계속 먹으니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영양성분 (많이 먹으면 안 되는 이유)
제가 가끔씩 숟가락으로 한 숟갈씩 퍼먹었더니 살이 금방 찌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영양성분을 보니 100g 당 영양성분 함량이 지방이 무려 65% 였습니다!!
이렇게 높은 수치가 나오는 것은 잘 못 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포화지방이 165% 인데, 정말 이렇게 높은 포화지방산 비율을 지닌 것도 처음 봅니다.
콜레스테롤도 39% 이구요.
괜히 제가 살이 찐 것이 아니었습니다.
재구매의사
매 끼니마다 입이 심심하여 한 숟갈씩 퍼먹었더니 살이 금방 찌는 게 느껴져서, 저는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말라서 살을 찌워야 하는 체형이라면 적은 양으로도 살을 찌울 수 있으니 그런 분들한테는 추천입니다.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