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피바스 마이크로 클린 모이스처 클렌징폼 리뷰 (코스트코) : 거품이 부드러워요~
    Review/goods 2024. 7. 1. 23:45
    반응형

     

     

    클렌징 제품을 어디 것을 많이 쓰시나요?

    저는 "해피바쓰"에서 나온 제품을 몇 년째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데, 저한테 잘 맞더라고요~

    그런데 7년 연속 1위라는 것을 보니 (무엇에 대한 1위인지는 솔직히 잘 모르고 구매했었지만..) 저만 좋아하는 제품은 아닌 것 같아요~

     

     

    7년 연속 판매점유율 1위의 위엄을 가진 제품
    7년 연속 판매점유율 1위의 위엄을 가진 제품

     

     

     

     

    제조사 및 이름

     

    "아모레 퍼시픽"에서 제조했고, 브랜드는 '해피바스'입니다.

    제가 산 클렌징폼 제품은 <마이크로 클린 모이스처 버블 클렌징폼>입니다. 

     

     

    ♥ 구매처 및 가격

     

    저는 코스트코에서 19990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냥 2만 원이라고 할 것이지...

     

    아무튼 인터넷상으로는 같은 용량이 2만 원이 넘게 팔고 있으니 코스트코가 저렴하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용량 500ml 2개를 묶어서 팔고 있다. (코스트코)
    대용량 500ml 2개를 묶어서 팔고 있다. (코스트코)

     

     

    ♥ 구성

     

    500ml  2개를 묶어서 팔고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이렇게 종이판에다가 잘 보이게끔 묶어서 팔고 있습니다. 

    2개 합하여 총 1000ml 분량입니다. 

     

     

    ♥ 제형(발림성)

     

    누르면 바로 하얀 버블로 나오기 때문에 따로 거품을 낼 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손으로 직접 문지르는 제품들보다 더 거품이 풍성한 것 같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향은 은은한 향이 나서 세안 후 상쾌한 느낌을 더하는 것 같습니다. 

     

     

    1회 펌핑하면 나오는 거품 양 / 문지르지 않아도 풍성한 거품이라 세안이 편리하다.
    1회 펌핑하면 나오는 거품 양 / 문지르지 않아도 풍성한 거품이라 세안이 편리하다.

     

     

     

    ♥ 장점 및 단점

     

    거품이 잘 난다는 것이 장점이고, 별다른 단점은 잘 모르겠습니다. 

    현재 3개월째 잘 쓰고 있고, 수부지 피부인 저에게 별다른 트러블을 일으키고 있지 않습니다. 

     

    2017년 1월부터 2023년 9월까지 닐슨에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전국 소매점 판매 점유율이 1위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클렌징 폼에 대한 설명서(포장지 뒷면 사진)
    클렌징 폼에 대한 설명서(포장지 뒷면 사진)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