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핑거 파워쉴드 선스틱 리뷰 : 영유아 선케어 4년 연속1위제품 (그러나 눈시림이 있는게 단점)Review/goods 2024. 4. 30. 12:08반응형
코스트코에서 파는 그린핑거 파워쉴드 선스틱 워터프루푸에 대한 리뷰입니다.
그린핑거는 영유아 선케어 브랜드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저자극성 제품이라고 합니다.
♥ 제조사 및 이름
한국콜마에서 제조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만들기가 까다로워서 대형 화장품사 외에는 ODM을 맡긴다고 하는데, 품질이 좋은 자외선 차단제의 뒷면을 보면 "한국콜마(주)"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린핑거"라는 브랜드는 2000년대 중반 유한킴벌리사에서 만든 브랜드입니다.
♥ 구매처 및 가격
저는 코스트코에서 2399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 구성
코스트코에서는 14g 짜리 3개를 1세트에 팔고 있습니다.
♥ 외관
1개당 가로 4cm, 세로 8cm, 깊이 2cm입니다. 외출 시에 1개 들고 다니기에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귀여운 사이즈입니다.
유아도 사용가능한 제품이라 그런지 디자인이 귀엽습니다.
제가 한 번 사용후, 끝까지 다 돌려봤는데 나오는 길이가 케이스 크기의 반도 되지 않습니다.
다른 선스틱들도 마찬가지더라구요. 괜히 많아 보이게 하려고 케이스를 크게 하는 과대포장 같습니다.
그러니 용량을 중요시 하신다면, 포장용기의 크기보다는 중량을 확인해 보고 구매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 기능
SPF (자외선 B차단지수) : SPF 50 +
PA (자외선 A차단지수) : PA++++
워터프루프
UVA, UVB 차단
수분공급, 피부영양보충
유기자차 : 유기자차 선스틱이라 백탁현상이 없습니다.
♥ 제형(발림성)
제 팔목을 너무 확대했더니 약간 징그럽긴(?) 한데, 보시다 시피, 바르고 나면 광택만 번지르르하게 생깁니다. 백탁현상이 없습니다.
향도 저작극성답게 은은하면서도 옅은 향이 납니다.
♥ 장점 및 단점
장점은, 12개월된 아기부터 사용가능한 것처럼 자극이 적고 순한 느낌이라는 데 있습니다.
1개씩 들고 다니면서 일정 시간이 지날 때마다 썬스틱을 덧발라 주니 편했습니다.
그런데 유기자차 썬크림의 경우 눈시림 현상이 있는 제품이 많은데 이 제품도 눈시림이 있었습니다.
또 다른 단점은, 베이스로 활용하는 데는 무리가 있다는 점입니다. 워터 프루프 성질이 있어서인지 이 선스틱을 바르고 색조 화장을 하면 당연히 잘 화장이 잘 먹지 못하고 동동 뜨면서 밀립니다.
따라서 눈시림이 심하지 않으신 분들은 물놀이 갈 때 맨 살에 하거나, 화장 후 덧바를 때 이용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기타
다른 선스틱과의 비교 : 제가 AHC 선스틱도 써봤는데 AHC는 눈시림이 없는데 이 제품은 눈시림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AHC제품은 재구매했지만 그린핑거 제품은 재구매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https://qbqbqb.tistory.com/231
AHC 썬스틱에 대해 궁금하시면 위의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그리고 썬스틱 말고 썬크림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드리는 제품은 닥터지 선크림인데, (참고로 저는 수부지 피부) 이에 대한 리뷰는 아래의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https://qbqbqb.tistory.com/233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