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트코 시스맥스 데스크 오거나이저 추천 : 이 제품이 없다면 제 책상은 깔끔하지 못할 것입니다~Review/goods 2024. 1. 25. 20:37반응형
여러분들은 책상 위의 각종 펜들을 어떻게 정리하시나요?
저는 데스크 오거나이저를 쓴 이후로는, 한 달 동안 매우 만족스러워서 계속 속으로 '잘 샀네, 잘 샀어'하고 생각을 했답니다.
지금은 익숙해져서 당연하게 여기고 있지만요.
지난번에 코스트코에서 산 '시스맥스 올리오'가 너무 좋다고 리뷰를 올린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마찬가지로 시스맥스(SYSMAX)사에서 나온 다른 제품-데스크 오거나이저-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올리오'는 노트, 다이어리 등 부피가 있는 물건을 정리했다면, '데스트 오거나이저'는 각종 펜등 부피가 작은 것들을 정리하기에 아주 적합한 상품입니다.
가격은 코스트코에서 16990원에서 팔고 있고요.
가로 18cm, 깊이 13cm, 높이 23cm입니다.
디자인을 보면 꼭대기도 활용할 수 있게 해 주었는데요, 작은 홈이 파져 있어서 핸드폰을 올려놓기 제격이었어요. 아마 정말로 핸드폰을 올려놓으라고 만든 공간이지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중간 부분에는 6개의 사선으로 된 칸이 있는데, 펜들을 종류별로 구분해서 놓으니 아주, 딱, 좋습니다! 예전에는 연필꽂이 하나에 다 꽂아 놓았는데요.
현광펜/ 가끔 쓰는 예쁜 색의 펜/ 자주 쓰는 빨강, 검정, 초록 펜/자와 칼/펜처럼 생겼으나 펜이 아닌 것들 등등으로 구분하여 꽂아놓으니 필요한 것을 쏙쏙 뽑아서 꺼내 쓸 수 있는 점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아랫칸의 서랍에도 이것저것 집어넣어 놨는데요, 여기가 좀 복잡해서 꺼낼 때 뒤적거려야 하는 불편이 있어요.
그래도 다 서랍에 넣어 놓았더니 책상의 외관은 덕분에 깔끔해 보여요.
그리고 사선 칸과 서랍 사이의 중간 부분에는 또 뭔가를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저는 현재는 지우개랑, 미처 처리하지 못한 영수증을 올려놓았어요.
뒷모습은 이렇습니다. 가로, 세로, 높이가 수직으로 딱딱 들어맞는 상품이지만 사진으로 찍으니 각도가 찌그러져서 모양이 직각으로 보이진 않지만, 실제로는 직각입니다.
뒷면에 보면 MADE IN KOREA라고 쓰여 있는데, 사진상으로는 잘 안 보이네요.
요새 왠지 믿을 수 없어서 비호감 제품인 China가 아닌 점도 마음에 들어요.
참고로, 같은 SYSMAX 사에서 나온 '올리오'제품에 대한 리뷰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저는 '올리오'와 '데스크 오거나이저' 이 두가지로,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했는데요, 여러분도 어떤 제품을 살지 고민중이시라면 이 두가지를 추천해드립니다~
728x90반응형